국민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 한도 자격조건 금리 살펴보기

반응형

일반적으로 국민카드 자동차 담보대출은 자동차를 담보로 대출을 받기 위해 신청하거나 자동차를 구입할 때 일시불로 자동차를 구입할 수 없는 분들이 신청하는 대출로 자차만 있다면 아무나 신청을 할 수 있는 담보 대출 서비스입니다. 자격조건이 까다롭지 않고, 캐피탈보다 좋고, 1금융권은행으로 유리한 조건과 혜택으로 자동차 담보 대출을 할 수 있습니다.

 

국민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 신청
국민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 신청

 

국민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 자격조건

 

소득 증빙을 할 수 있는 성인이면 국민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 자격을 모두 가졌다고 볼 수 있고, 기존 차량이나 신차를 구입했을 경우에도 담보 대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

 

국민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은 승합차, 승용차, 수입차, 개인택시, 5톤이하 화물차 및 2600cc 초과 대형화물 등 여러가지 차량을 담보로 해서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

 

신청방법

 

국민은행 스마트폰 어플이나 국민은행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대출메뉴에 있는 매직카 대출을 누르면 신청하기 버튼이 나오는데 이것을 클릭하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

 

신청할 때 국민은행 체크카드나 KB신용카드를 이용한다면 최고 1.5% 대출금액을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. 보통 대출신청은 1년 내내 대출신청을 할 수 있고, 가능한 시간대는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대출중 대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 최소 3일 정도가 대출소요시간이라고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국민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 신청서류

 

국민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 신청 서류는 재직증명서 및 소득서류와 신분증, 그리고 차량매매 계약서가 필요하기 때문에 미리 준비를 하셔야 대출 승인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.

 

반응형

 

또한, 신청서류를 접수할 때 공인인증서 인증을 해야하니 제출할 때 미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 

한도 및 금리

 

국민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 금리는 최저 3.5%부터 금리 변동이 적용되어서 다소 상이할 수가 있지만 지금은 월등히 캐피탈 금리보다 더 괜찮은 금리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담보 대출 한도는 최고 1억원부터 최저 3백만원까지 넉넉한 한도로 신청을 할 수 있으며, 국민은행 신용카드를 만드시거나 이용실적이 높으면 더 많은 추가 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.

 

국민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

자격조건 19세 성인, 자동차 소유주
대출기간 최대 60개월
대출금리 최저 3.5%
대출한도 최대 1억원

 

중도상환 수수료는 최대 2% 정도 적용이 되며, 대출기간은 최대 60개월로 원리금 균등분환 상환방식이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신한카드 자동차담보 대출 금리 및 자격조건 살펴보기

 

신한카드 자동차담보 대출 금리 및 자격조건 살펴보기

대한민국에서는 자동차담보 대출이 진행되는 곳이 대부업체 또는 2금융권만 할 수 있지만, 유일하게 1금융권 카드사에서도 신한카드로 자동차 담보 대출을 할 수 있습니다. 짧은 기간에 자동차

creatblog.tistory.com

디딤돌대출 중도상환수수료 일부상환방법 계산법 계산기

 

디딤돌대출 중도상환수수료 일부상환방법 계산법 계산기

일정 소득 합한 재산 기준 이하이거나 이제 막 결혼한 신혼부부일 때 낮은 금리로 한국주택금융공사으로부터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바로 "디딤돌대출"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특히나 디딤돌대

typepad.tistory.com

무주택 확인서 인터넷발급 방법 2가지

 

무주택 확인서 인터넷발급 방법 2가지

무주택 확인서 발급방법 2가지 정리해봅니다 안녕하세요, 정보배달 알리미 청붐뷰입니다. 이번에는 발급방법 중에서도 무주택 확인서를 인터넷으로 발급하는 방법 두 가지에 대해서 살펴보겠

typepad.tistory.com

반응형